음성군의회, 3월 주요 의정활동 본격 개시
음성군의회, 3월 주요 의정활동 본격 개시
  • 유재윤
  • 승인 2013.03.1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차 의원정례 및 의원 지역순회 간담회 개최

음성군의회는 19일  제2차 의원정례 및 의원 지역순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음성군의회는 19일 제2차 의원정례 및 의원 지역순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음성군의회(의장 손수종)는 19일 2013년 3월 제2차 의원정례 및 의원 지역순회 간담회를 의회 소회의실과 삼성면사무소에서 각각 개최했다.

오전에 열린 의원정례 간담회에서는 음성군 주민자치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과 음성군 근로자종합복지관 설치 및 운영 조례 전부개정 조례안 등 조례안 2건과 용산산업단지 주민설명회 개최결과,

농기계 임대사업 확대 운영 계획에 따른 공유재산 취득 계획안, 제7회 반기문 전국마라톤대회 추진상황, 2013 생활체육시설 확충사업 변경, 음성 무극관광단지 사업계획안 등 총 5건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또 업무보고 후에는 4월 군의회 의사일정에 대한 협의가 진행됐다.

이어 오후에 열린 올해 첫 의원 지역순회 간담회에는 군의회 의원 8명과 삼성면 조남선 농협조합장 등 기관사회단체장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면 현안사업에 대한 논의, 건의사항 등 지역여론에 대한 의견수렴이 있었다.

군의회 손수종 의장은 간담회에 앞서 “삼성면을 시작으로 올해에도 작년에 이어 각계각층의 군민들과 연중 수시로 간담회를 개최해 다양한 군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한 걸음 더 군민과 가까워지는 음성군의 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