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여성들 모여 단합·친목 도모
지역 여성들 모여 단합·친목 도모
  • 박종혁
  • 승인 2012.10.1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제9회 여성체육대회 성료

음성군은 여성들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제9회 음성군 여성체육대회를 10일 오전 11시 음성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음성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윤효숙)가 주관하고 음성군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 및 회원 등 700여 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온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격년제로 개최되는 이날 행사는 음성군 여성의 단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음성군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대한적십자사, 여성의용소방대 등 13개 여성사회단체가 참여해 햇사레와 고추미 팀으로 나눠 피구, 줄다리기 등의 경기를 펼쳤다.

참가자들은 본 경기에 앞서 펼쳐진 전문 강사와 함께한 건강 스트레칭은 경쾌한 음악에 맞춰 그동안 피로에 쌓였던 몸과 마음의 긴장을 푸는 모두 하나 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군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여성단체 회원들에게 소속감을 부여하고, 화합과 결속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여성단체의 지위 향상은 물론 음성군 여성단체의 발전과 활력 있는 여성 복지 향상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종빈 주민복지실장은 “봉사활동과 지역사회에서 여성의 역할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며 “음성군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더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활동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