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이 공연보며 스트레스 날려요"
"비보이 공연보며 스트레스 날려요"
  • 정선옥
  • 승인 2012.08.2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고고 페스티벌 둘째 날, 넌버벌 뮤지컬 ‘쿵’ 공연

세계 최고의 비보이들이 선보이는 넌버벌 뮤지컬 '쿵' 공연이 오는 23일 저녁 7시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뜨거운 무대를 선보인다.

고!고!고!(GO!GO!GO!) 페스티벌의 두 번째 날 공연으로 펼쳐지는 넌버벌 뮤지컬 '쿵'은 환상적인 비보이 공연작품으로 대사 없는 넌버벌 뮤지컬로 '쿵'이라는 제목의 느낌처럼 관객의 가슴속에 쿵! 하며 깊고 강한 감동이 전달될 수 있는 작품이다.

국내 최고의 프로 댄서팀인 고릴라크루의 화려하고 경이로운 프리즈와 덤블링의 퍼포먼스가 펼쳐질 때마다 보여지는 쿵! 소리의 강렬한 느낌처럼 관람객 모두가 함께 느끼며,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고릴라크루는 2005년 세계최초의 스트리트 댄서들의 뮤지컬인 '프리즈'란 작품을 시작으로 2006년 세계 비보이 베틀 대회에서 베스트쇼상 수상 및 각종 방송 및 광고출연으로 인지도를 넓혀 왔으며, 그동안 미국 브로드웨이와 싱가포르, 필리핀, 마카오, 홍콩 등 수많은 국가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한여름밤의 스트레스와 더위를 날려 보내며 맘껏 손뼉 치고, 맘껏 소리 지르고, 맘껏 환호할 수 있는 무대로 청소년들에게 권하고 싶은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만 3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전석 5,000원으로 음성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esart.kr)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