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고 페스티벌’ 판소리 뮤지컬 공연
‘고고고 페스티벌’ 판소리 뮤지컬 공연
  • 정선옥
  • 승인 2012.08.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엄청난 거짓말쟁이 척척생겨'

음성문화예술회관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공연축제 '고고고(GO!GO!GO!)페스티벌' 중 첫째 날 공연으로 판소리 뮤지컬 '엄청난 거짓말쟁이 척척생겨' 공연이 22일 오후 7시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판소리 뮤지컬 '엄청난 거짓말쟁이 척척생겨'는 KRA마사회의 기부금 지원으로 진행되는 농어촌희망재단의 농어촌 문화예술 순회공연사업으로 한층 기발해진 유머와 재치, 한치의 지루함도 느낄 수 없는 유쾌한 판소리 콘서트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청소년, 장년층, 노년층 등 전 연령층이 관람 가능한 공연이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국악공연을 기치로 창립된 국악공연 전문 제작사'국악누리'의 작품으로 거짓말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스토리를 살리는 유려한 판소리로 관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건반, 색소폰, 피리, 태평소, 거문고, 타악으로 만들어지는 다이나믹한 반주 음악으로 매 장면마다 관객들과 어우러져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마련하여 관객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갈 것이다.

또한 판소리는 어렵고 재미없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모든 관람객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며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우리 전통문화를 이해하고 친숙하게 느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만 3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전석 3,000원으로 음성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www.esart.kr)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