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신나고! 재밌고! 즐겁고!’
‘여름방학 신나고! 재밌고! 즐겁고!’
  • 정선옥
  • 승인 2012.07.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문화예술회관, ‘고고고 페스티벌’ 마련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8월 22일∼25일 4일간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공연축제 '고고고(GO!GO!GO!)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고고고(GO!GO!GO!) 페스티벌은 '신나고! 재밌고! 즐겁고!'를 줄여 음성문화예술회관으로 공연을 보러 가자는 뜻을 가지고 2012년 처음으로 개최되는 공연축제이다.

어린이, 청소년, 부모님, 중장년층의 음성군민들이 다양한 공연을 선택해 즐길 수 있어 한여름의 더위를 이기고 즐거운 공연관람으로 새로운 활력을 얻을 기회이다.

22일(수) 첫째 날에는 어린이를 위한 공연으로 판소리 뮤지컬 '엄청난 거짓말쟁이 척척 생겨'가 공연된다.

이 공연은 에서 주최하는 문화예술 순회공연으로 한층 기발해진 유머와 재치로 한 치의 지루함도 느낄 수 없는 유쾌한 판소리 콘서트이다.

23일(목)의 넌버벌 뮤지컬 '쿵'은 국내 최고의 프로 댄서팀인 '고릴라크루'의 화려하고 경이적인 춤의 퍼포먼스 작품으로 전 세계 모든 인종과 국가, 종교와 문화의 차별 없이 모든 남녀노소가 함께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공연작품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댄스뮤지컬이다.

24일(금)에는 70년의 역사와 전통이 있는 동춘서커스단의 '뉴홍길동'이 공연된다. <2012 지방문예회관 특별프로그램 지원사업>의 복권기금 문화나눔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받았다.

이번 공연은 현대판 홍길동을 서커스묘기와 접목하여 표현한 국내 서커스사상 처음으로 테마가 있는 스토리 라인을 둔 서커스 공연이다.

25일(토)에는 7080 콘서트 '김창완밴드 콘서트'가 마련된다. 산울림의 명곡을 다시 한 번 느끼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김창완밴드의 콘서트는 중장년층의 감성을 자극하며 공연장으로 이끌어 낸다.

산울림의 놀라운 음악적 감각을 재현하고 정통성을 계승하는 김창완밴드의 음악은 산울림에 대한 그리움을 가진 세대와 산울림을 모르는 세대까지 모두를 만족하게 할 만한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관객을 몰입시킬 것이다.

이번 '고고고(GO!GO!GO!) 페스티벌'은 그동안 부재했던 공연축제를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공연을 다양하게 선택하고 즐길 수 있는 음성군의 새로운 축제로 활력 있는 복지음성의 새로운 문화바람을 일으킬 것이다.

이번 공연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매는 음성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esart.kr)에서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