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들과 연계 산업관광사업 진행

음성군, 팩토리 투어 통합예약 시스템 운영

2019-04-07     음성자치신문
팩토리투어

 

음성군이 4월 1일 부터 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 통합예약 시스템 누리집(홈페이지)을 운영하고 있다.
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 누리집에서는 팩토리투어센터, ㈜한독, ㈜뷰티화장품, 코리아크래프트비어㈜의 견학·체험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고, 참여기업인 ㈜볼빅, 에쓰푸드㈜, ㈜코스메카코리아, (학)건국유업, ㈜에스에스케이, ㈜사옹원, 인터바스㈜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돼 있다.
또한 음성군의 가볼만한 주요관광지 정보도 게재돼, 당일 코스나 1박 2일 코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팩토리투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 누리집은 음성군 누리집(www.eumseong.go.kr) 및 음성군 문화관광 누리집을 통하거나 팩토리투어 누리집으로 직접 접속할 수 있다.
안은숙 문화체육과장은 “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 누리집을 개설해 음성군의 부족한 관광 인프라를 보완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팩토리투어를 대표적인 관광프로그램으로 활성화해 전국 관광 1번지 음성군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는 의약품, 수제맥주, 화장품 등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직접 보고 체험하는 팩토리투어와 품바재생예술체험촌, 백야휴양림 등 기존 음성군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투어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