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초 딥페이크 예방, 근절 등굣길 캠페인
삼성초 딥페이크 예방, 근절 등굣길 캠페인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4.09.3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들지도 보지도 않아요!
삼성초등학교에서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딥페이크 예방 및 근절'을 위한 등굣길 캠페인을 실시했다.
삼성초등학교에서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딥페이크 예방 및 근절'을 위한 등굣길 캠페인을 실시했다.

 

삼성초등학교(교장 김경영)30일 등굣길에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딥페이크 예방 및 근절'을 위한 등굣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딥페이크 기술을 이용한 성범죄의 심각성과 대응·예방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삼성초 학생자치회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계획하여 실시되었다.

 

이날 삼성초등학교 학생자치회 학생들은 등굣길 친구들에게 딥페이크 범죄의 위험성을 알리고 이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과 불법 촬영물을 발견했을 때 대처 방법을 안내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삼성초 학생자치회 소속 학생은 "청소년 딥페이크 범죄 뉴스를 보고 충격이 컸는데, 이렇게 캠페인에 참여해 보람 있는 시간이었다""딥페이크 범죄 예방에 앞장설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경영 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딥페이크 범죄의 위험성을 인식하고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교육·홍보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