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극면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및 작품발표회' 개최
생극면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및 작품발표회' 개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4.09.0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회, 내년에 진행할 2개 사업 주민총회에 제안
회원들, 작품발표회 통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 과시
생극면 주민자치회원들이 작품발표회를 통해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생극면 주민자치회원들이 작품발표회를 통해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생극면 주민자치회(회장 이병현)는 3일 생극 생활문화센터 광장에서 제3회 생극면 주민총회 및 제21회 작품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회 위원과 조병옥 음성군수, 생극면 기관사회단체장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주민자치회는 내년에 진행할 △CLEAN 생극면 만들기 △아름다운 인생이야기 등 2개 사업을 주민총회에 제안했다.

 

주민자치회는 주민총회에서 2개의 제안 사업을 주민들에게 설명한 후 주민들의 직접 투표를 거쳐 사업의 우선순위를 최종적으로 확정했다.

 

이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회원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작품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병현 주민자치회장은 “선정된 사업은 분과위원과 함께 주민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해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재만 면장은 “생극면 주민총회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생극면을 주민 스스로 만들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생극면 주민자치회는 △나만의 다육식물 무료 아트 힐링 체험(개발진흥분과) △생극면 해충이여 안녕(문화체육분과) △생극면 귀농인과 다문화가정 초청 마을 큰잔치(기획홍보분과) △생극면 아름다운 인생이야기(사회복지분과) 등 총 4개의 분과 사업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