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읍노인회 남궁유 회장, ‘회장 취임식’ 개최
금왕읍노인회 남궁유 회장, ‘회장 취임식’ 개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4.06.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회원들의 성원과 지지로 제14대에 이어 제15대 회장 연임
(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금왕읍분회 남궁유(가운데) 회장 취임식이 거행됐다.
(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금왕읍분회 남궁유(가운데) 회장 취임식이 거행됐다.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금왕읍분회는 10일 금왕읍행정복지센터에서 제15대 남궁유 분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남궁유 분회장은 앞서 제14대 금왕읍 분회장을 역임했으며, 금왕읍 노인회원들의 많은 성원과 지지로 제15대 금왕읍 분회장으로 재임하게 됐다.

 

이날 취임식 행사에는 조병옥 군수, 장양원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장, 각 마을 노인회장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궁유 분회장의 지난 4년간 금왕읍 노인복지향상에 이바지한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재임 축하의 의미를 담아 진행됐다.

 

남궁유 분회장은 지난 4년 동안 금왕읍 분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그간의 경험과 회원 간 화합, 열정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노인회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남궁유 분회장은 지난 2020년부터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금왕읍 분회를 이끌어 왔으며, 토지사용료로 연간 360만원씩 부담하던 분회 사무실 부지를 지난해 성공적으로 매입해 지역사회의 부담을 줄이는 등 분회 발전과 노인복지 증진에 지속해서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