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4.06.1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학규 지회장 이임, 제15대 장양원 회장 취임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왼쪽 여섯 번째가 장양원 취임회장)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왼쪽 여섯 번째가 장양원 취임회장)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지회장 장양원)7일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에서 제14·15대 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유관단체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 소개, 국민의례, 노인강령 낭독, ·취임 회장 소개, 공로패 및 표창패 수여, ·취임사, 격려사 및 축사, 꽃다발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한 류학규 지회장은 지난 4년 동안 지회장을 역임하면서 지역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함께 힘써준 회원분들께 감사드리고, 장양원 지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장양원 제15대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노인복지 증진과 권익을 신장은 물론 지역 어르신들이 더욱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오늘 이임하시는 제14대 류학규 지회장님과 임원분들이 지난 4년간 이뤄 놓으신 업적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병옥 군수는 지난 4년 임기 동안 류학규 지회장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오늘 제15대 장양원 지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관내 406개 경로당 회장님과 어르신들이 화합하고, 노인회가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