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 '제1회 금봉산 탐방로 걷기대회' 개최
소이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 '제1회 금봉산 탐방로 걷기대회' 개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4.05.3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이면 갑산리에 준공된 ‘금봉산 탐방로’ 홍보 목적
‘제1회 금봉산 탐방로 한마음 걷기대회’ 참가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1회 금봉산 탐방로 한마음 걷기대회’ 참가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이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회장 염규화)는 30일 ‘제1회 금봉산 탐방로 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걷기대회는 소이면 갑산리 산 30-1번지에 준공된 ‘금봉산 탐방로’를 대외에 알리기 위해 소이면 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 주관으로 열렸으며, 이장협의회 회원 및 갑산리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대회 참여자들은 갑산1리 탑골에 조성된 주차장에서 출발, 금봉산 정상에 설치된 전망대를 거쳐 구름다리로 돌아오는 코스로 총 3㎞ 구간을 걸었다.

 

염규화 소이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장은 “아름다운 체리마을 금봉산 탐방로 걸으면서 건강도 챙기고, 마음의 꽃도 활짝 피우시기를 바란다”며 “내년 제2회 금봉산 탐방로 걷기대회는 갑산체리 축제와 연계해 추진할 계획으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재연 음성군 이장협의회장은 “이번 걷기대회는 성공적인 체리축제를 위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주신 만큼 더욱 뜻깊다”며 “탐방로를 걸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해 갑산리 산30-1번지 일원에 약 3km의 탐방로와 간이쉼터, 전망대, 구름다리 등을 조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