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대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장 '장양원 후보' 선출
제15대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장 '장양원 후보' 선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4.05.1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음성읍 분회장 역임 '단독출마'로 당선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제15대 음성군지회장으로 장양원(오른쪽) 전 음성읍분회장이 당선됐다.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제15대 음성군지회장으로 장양원(오른쪽) 전 음성읍분회장이 당선됐다.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지회장 류학규)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남걸우)는 제15대 음성군지회장에 장양원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음성읍 분회장을 당선인으로 결정하고 당선증을 교부했다고 밝혔다.

 

음성군지회는 현 지회장의 임기가 68일로 마감됨에 따라 이사회에서 523일을 선거일로 결정했으나 마감일인 13일까지 입후보자가 단독으로 등록됨에 따라 별도의 총회 인준 없이 당선인으로 장양원 후보를 결정했다.

 

장양원 제15대 음성군지회장 당선자는 음성군지회 임직원과 마을 경로당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어르신을 존중하며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선거에서 공약으로 경로당 어르신 위상 도모, 경로당 운영비 현실화, 노인일자리 참여자 증대 등을 세웠으며, 공약에서 밝혔듯이 경로당 운영비와 양곡비 및 냉난방비 지원을 현실화해 쾌적하고 행복한 경로당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1946년생인 장양원 당선자는 충북대학교 축산학과를 졸업하여 음성농협 상무 및 대소농협 전무를 끝으로 퇴직했다.

그 후 사회활동에 전념하여 음성군 주민자치협의회장과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음성읍 분회장을 역임하는 동안 보건복지부 장관과 대한노인회 충북연합회장 등의 표창을 받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지역주민의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