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그림책 알사탕 의 마법이 무대에서 펼쳐진다!
음성군, 그림책 알사탕 의 마법이 무대에서 펼쳐진다!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09.1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군, 알사탕 개최... 18일 14시부터 예매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오는 1021일 토요일 오전 11, 오후 2시 음성문화예술회관 10월 기획공연으로 뮤지컬 <알사탕>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아동문학계 노벨상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작가 백희나의 동명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이다.

 

상상력 넘치는 판타지와 섬세한 드라마, 다양한 무대효과를 통해 책을 읽으며 상상했던 캐릭터들이 눈앞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마법 같은 장면들을 연출해 어린이들을 상상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뮤지컬 <알사탕>누구에게도 쉽게 말을 건네지 못하는 아이 동동이가 문방구에서 마음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신비한 알사탕한 봉지를 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백희나 작가 특유의 기발함과 따뜻함이 담긴 작품이다.

 

공연은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선정작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음성군과 할리퀸크리에이션즈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후원으로 음성군 내 문화 소외 계층 약 300여명을 초청해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24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티켓은 전석 2만원으로 18일 월요일 14시부터 음성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esart.go.kr) 및 전화(043-871-5949)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