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음성군 경제인 포럼 종강식 ‘성료’
2022 음성군 경제인 포럼 종강식 ‘성료’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11.3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음성군 경제인 포럼30일 영빈웨딩컨벤션에서 기업인과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음성군 경제인 포럼은 지난 928일 개강해 기업 경영에 필요한 리더십, 경영, 마케팅, 인문 등 분야별로 주 1회 총 10주 과정으로, 지역기업인의 협력 네트워크구축과 미래 사회에 대한 대응 전략을 구축하기 위해 진행됐다.

행사는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한 특강을 시작으로 포럼 기념 영상 시청, 유공·범 기업인에 대한 표창패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유공 기업인으로 음성군수상아주야마이찌전기공업() 이성욱 대표 폴리테크() 노영국 대표 ()상명 이차상 대표 ()메탈링크 고동호 대표가 수상했다.

또한, 모범기업인으로 음성상공회의소 회장상에이에스에프() 이용재 대표 ()삼진호스 오은희 이사 호암테크 송기옥 대표 ()효림세울 송영윤 이사가 수상했다.

포럼에 참가한 한 기업인은 전문가의 분야별 강의를 듣고 기업 현장에 실제로 접목할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라며 평소 정보 교류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기업인들이 이번 포럼을 통해 새로운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었다라고 포럼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조병옥 군수는 기업인의 성장과 도약을 위한 이번 음성군 경제인 포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음성군은 기업 성장을 위한 다양한 기업지원시책 발굴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