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안전공사,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사랑 담은 김장 김치 나눔 봉사”
한국가스안전공사,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사랑 담은 김장 김치 나눔 봉사”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11.2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직원들이 직접 담은 김치로 지역 소회 계층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이 되다 -

한국가스안전공사는 1128()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사랑 담은 김장김치 나눔봉사를 가졌다. 이번 나눔봉사는 한국가스안전공사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고 600포기의 김장 김치를 임직원들이 직접 만들어 저소득 재가 장애인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임해종)은 사회공헌뿐만 아니라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도서 기부, 취약계층 의료비 지원, 소외계층 생필품 전달 등 다양한 지원을 한다.

이날 한국가스안전공사 임직원들은 기온이 뚝 떨어진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복지관을 방문하여 배추 하나 하나에 정성을 들여 김장 봉사를 했다. 임직원들이 직접 담은 김장김치 600포기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도록 했다.

임해종 가스안전공사 사장은 본격적인 동절기가 시작됨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우리 주변 이웃이 소외 받지 않을까 걱정이 앞선다.”가스 불의 파란색이 안전과 따뜻함을 의미하는 것처럼, 앞으로도 공사는 소외계층을 위한 파란 산타가 되어 주민과 소통하고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한국가스안전공사의 후원과 봉사로 함께 참여하여 더욱 따듯하고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며 따뜻한 겨울 선물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장 나눔으로 지역 내 장애인 가정에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행복한 겨울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