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음성군장학회 기탁 봇물 이뤄
(재)음성군장학회 기탁 봇물 이뤄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11.2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장학회(이사장 조병옥)에 개인과 기업체·단체에서 장학금 기탁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음성군장학회에 따르면 금년 1월부터 현재(11.22.)까지 개인 2367만원, 기업체 및 단체 기탁액은 19848만원으로 누적 기탁액은 22215만원이다.

지난 17일에는 세진에스앤티()(대표 조동진)에서 지난해에 이어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지만, 대표의 뜻에 따라 기탁식을 생략했다.

같은 날 소이면 고영수 부면장도 음성군 바르게살기협의회 친절봉사 대상으로 받은 수상금에 사비를 더해 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인재 양성에 뜻을 더했다.

2008년 설립된 세진에스앤티()는 음성읍 용산리 소재 금속 골조 구조재 제조업체로, 조동진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이 학비를 걱정하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기탁 동기를 전했다.

고영수 부면장은 2021년 소이면에서 근무하며 환경정화 봉사, 농가 일손 봉사 등 자원봉사에 앞장서고 있으며, 올해에는 찾아가는 힐링 콘서트를 주관하며 코로나로 지친 면민들을 위로하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조병옥 이사장은 지속가능한 성장, 더 큰 음성을 건설하기 위해 항상 동참을 해주시는 공직자, 기업체, 단체에 감사드리고, ‘상상대로 음성만들기에 지역인재 양성은 최우선 과제다지역의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맞춤형 지원을 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