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무극시장상인회, 제23회 음성품바축제 성공을 위한 품바옷, 가방 제작 전달
음성 무극시장상인회, 제23회 음성품바축제 성공을 위한 품바옷, 가방 제작 전달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09.20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 무극시장상인회(회장 김상오)는 19일 강희진 음성품바축제 기획실무위원장에게 음성품바축제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4개월 동안 현수막으로 만든 품바 옷 80벌과 가방 20개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품바 옷과 가방은 제23회 음성품바축제를 홍보하고 많은 사람이 함께 즐길 방법을 고심한 끝에, 무극시장 미싱문화교실에 참여한 무극시장상인회원들과 고객들이 제작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김상오 무극시장상인회장은 “길놀이 퍼레이드 때 품바 옷을 준비하지 못한 관광객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축제장을 찾은 분들이 품바 옷을 입고 함께 축제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음성품바축제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강희진 음성품바축제 기획실무위원장은 “음성품바축제를 함께 도와주시는 많은 분 덕분에 축제 준비가 순조롭다”며 “열심히 만들어 주신 품바 옷과 가방은 축제장을 찾으시는 관광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품바, 사랑과 나눔을 품다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제23회 음성품바축제는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다채로운 품바공연과 음성래퍼경연대회, 길놀이퍼레이드 등 풍요로운 공연과 체험행사로 음성설성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