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독서의 달! 금왕교육도서관, 다채로운 행사 운영
9월 독서의 달! 금왕교육도서관, 다채로운 행사 운영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08.30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왕교육도서관(관장 임미란)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똑똑, 독서의 달 왔어요를 주제로 오는 91일부터 30일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는 오후의 인문강연, 금왕+음성 미니미 북 페스티벌, 도서관 상큼발랄 그림책 동극공연, 바다의 동식물 원화 전시 등 12개 행사를 운영한다.

919일에 진행하는 <오후의 인문 강연>은 태원준 여행작가를 초빙하여 음성지역 청소년들에게 여행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방법 및 희망을 강연할 예정이다.

<금왕+_음성 미니미 북 페스티벌>917일부터 2일간 음성교육도서관과 연합하여좋은 기운을 주는 썬캐쳐 만들기, 캘리그래피로 책 속 한 문장 표현하기, 동화속 마스크 만들기, 붕붕~ 태양광 자동차 만들기등의 부스를 운영하는 행사로 지역주민과 하나가 되는 가족 단위 소규모 북 페스티벌이다.

918일에는 <도서관 상큼발랄 그림책 동극공연>이 도서관 2층 무한상상실에서 진행된다. 가족 모두가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껏 웃을 수 있는 해피타임이다.

또한 <책 읽고(go) 선물 받고(go)><WANTED 책을 찾아라>, <멍멍, 티끌모아 책 사기>, <모두의 도마뱀을 맞춰봐(도마뱀 테셀레이션)>과 같은 참여형 이벤트가 9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도서관 담당자는다채로운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이 도서관을 내 집처럼 편안하고 행복한 공간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바다의 동식물원화전시, 자료실 이벤트 등의 행사가 함께 운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금왕교육도서관 누리집(gwelib.go.kr)을 확인하거나 전화(877-876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