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립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운영
음성군립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운영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08.17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립도서관(맹동혁신,대소,삼성,감곡)에서는 오는 9월 한 달간 독서의 달을 맞아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라는 주제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각종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 맹동혁신도서관은 어린이 뮤지컬 브레멘 음악대작가와의 만남(‘다람이네 텃밭의 못난이 축제’/나나 작가) 카드지갑 만들기 추석맞이 나만의 한복 꾸미기 보석방향제 만들기 등을 진행한다.

대소도서관에서는 책 읽어주는 마술사 마술 책방작가와의 만남(‘고양이 춤’, ‘다같이 흘러내리자’/아라 작가) 나만의 책갈피 만들기 어반스케치&백드롭페인팅문화교실 수강생 작품전시 북큐레이션 독서퀴즈 행운의 대출자를 진행한다.

삼성도서관은 어린이 마술극 매직쿠키고체 샴푸바 만들기 서가에서 나오고 싶은 책들을 진행한다.

감곡도서관에서는 어린이 공연 복화술 버블쇼!’ 성인 라탄공예 특이한 형태의 도서 전시 등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음성군립도서관 4개관에서 도서 원화 전시와 북큐레이션 부록 또는 과월호 잡지 배부 도서 대출 2배 및 연체자 구제 행사 등을 진행해 다채로운 독서·문화 체험의 기회를 지역주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맹동혁신/대소/감곡도서관은 오는 18일부터, 삼성도서관은 91일부터 음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eumseong.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며, 전화(맹동혁신 871-3994, 대소 871-4962, 삼성 871-4971, 감곡 871-4992)로도 신청할 수 있다.

채수찬 평생학습과장은 이번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책과 좀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도서관이 지혜를 나누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평생학습과 배현지(043-871-39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