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교육지원청, 음성군청으로 직접 찾아가는 학부모 연수 실시
음성교육지원청, 음성군청으로 직접 찾아가는 학부모 연수 실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08.01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청북도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영정)은 7월 28일(목) 음성군청 소속 학부모 25명을 대상으로 음성군청 6층 대회의실에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직장으로 찾아가는 학부모 연수’를 실시하였다. 

□ 바쁜 직장생활로 인해 일부러 시간을 내어 연수에 참여하기 어려운 직장인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저녁 시간에 맞추어 음성군청으로 직접 찾아가는 학부모 연수를 진행하였다. 

□ 전각 작가로 활동하는 김민서의 인문학 전각 특강‘수제도장 만들기’주제로 진행된 이번 연수에서는 전통 예술 전각 기법에 대한 이해와 현대적인 한글 캘리그라피 디자인에 대해 인문학적 소양을 넓히는 시간이 되었다.

 □ 음성군청 최현진 주무관은 “전통 전각 기법에 대한 체험뿐만 아니라 자녀의 이름을 도장에 직접 새기며 부모의 역할과 의미, 책임에 대해 생각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라고 밝혔다.

 □ 음성교육지원청 이영정 교육장은“음성교육지원청이 학부모지원센터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여 학부모의 상황과 요구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하반기에는 음성의 지역 유관 기관과 연계하여 지역 문화 예술 체험 연수와 소외 계층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는 맞춤형 연수를 진행할 계획이다.

 

충청북도음성교육지원청 행정과 /  주무관 이수민 /  ☎ 043) 871-50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