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로타리클럽, “10여년 동안 지속적으로 후원과 봉사하다”
무극로타리클럽, “10여년 동안 지속적으로 후원과 봉사하다”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07.1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계탕 150마리 후원과 배식봉사로 구슬땀 흘리다

무극로타리클럽(회장 이운표) 회원들은 2022714()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을 방문하여 지역 장애인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건강식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장마가 끝나고,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이날에 무극로타리클럽에서 복지관에 방문하여 삼계탕용 닭 150마리를 후원하였고, 이와 함께 무극로타리클럽 회원 12명은 복지관 이용자에게 무료배식봉사를 하였다.

 

무극로타리클럽은 10여년 동안 정기적으로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봉사와 후원을 해오고 있으며, 특히 장애인 복지에 관심이 많은 봉사단체이다.

 

무극로타리클럽 이운표 회장은 무극로타리클럽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해 후원과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하시며 무더운 여름 삼계탕으로 건강하게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하였다.

 

삼계탕을 맛있게 먹은 이용자는 초복을 맞아 맛있는 건강식을 준비해줘서 감사하다.”고 하고, “매번 복지관에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고맙다.”며 감사한 마음을 보였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