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음성군장학회, 2022년도 선임직 임원 공개 모집
(재)음성군장학회, 2022년도 선임직 임원 공개 모집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04.2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음성군장학회는 다음 달 2일까지 선임직 임원 5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재)음성군장학회의 선임직 임원 공개 모집은 감사의 당연퇴직과 더불어 오는 6월 30일 임기가 만료되는 이사의 결원이 예상되는 데에 따른 조치이다.

공모 대상 직위는 비상근 무보수의 선임직 이사와 감사이며, 이사의 임기는 취임승인일로부터 4년, 감사는 2년으로 연임할 수 있다. 

다만, 이번 공개 모집 시 감사는 보선에 의한 취임으로 전임자의 잔여 임기(2023년 2월 8일까지)를 채우게 된다. 

직무내용은 이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재단 업무에 관한 중요 사항을 심의·의결하며 법인의 재산 상황 및 이사회의 운영과 그 업무에 관한 사항을 감사하게 된다.

공모 기간 내에 지원서 등은 우편이나 방문 접수를 통해 재단 사무국인 군청 평생학습과로 제출하면 된다. 

결격사유 등 그밖에 자세한 사항과 제출 서류의 양식은 (재)음성군장학회 홈페이지 또는 군 홈페이지 일반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임시로 구성된 인사위원회에서 공모자의 경력 사항, 경영 능력, 재단 발전 기여 가능성, 재단법인 임원으로서의 자질을 평가해 대상자를 선정하고 제126회 이사회 안건으로 상정할 예정이다.

한편 (재)음성군장학회는 ‘공익법인의 설립·운영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체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해 처음으로 공개 모집을 통해 임원을 선임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