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천초 탁구부와 육상부, 씨름부까지
용천초 탁구부와 육상부, 씨름부까지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04.1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51회 충북소년체육대회에서 빛나다

 

용천초 탁구부는 4월 8일에서 9일까지 2일간 청주 외천꿈돌이탁구장에서 열린 제51회 충북소년체육대회 및 전국소년체육대회 선발전에 출전하였다. 

용천초 탁구부는 6학년 박정윤, 신가온, 신예슬 4학년 신예원, 전서현 5명의 선수가 출전하였다. 제51회 충북소년체육대회 탁구부 단체전에서는 용천초가 충주 용산초를 상대로 4대 1로 승리하며 우승하였으며 이어진 전국소년체육대회 선발전에서는 6학년 박정윤, 신가온 선수가 각각 1, 2위의 성적으로 충북 대표팀 선수로 선발되었다. 

충북 대표팀으로 선발된 우리 선수들은 충북 타 학교의 탁구선수들과 연합팀을 이뤄 5월 28일 ~ 31일 4일간 경북 구미에서 열리는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또한 용천초 육상부의 문지영(6-4)은 여초 멀리뛰기 부문에서 3위에 입상하였다. 용천초 육상부 선수들이 아침과 오후 시간에 각자의 종목에 맞는 훈련과 일정을 소화하면서 이룬 결과이기에 더욱 값진 쾌거였다.

문지영 학생은 “처음 경기에서 3위에 입상해 만족스럽고, 다음 경기에서는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51회 충북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한 용천초등학교 씨름부 선수들이 은메달 2개, 동메달 4개를 거두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 매일 아침과 오후, 그리고 저녁은 물론 주말까지 힘든 훈련을 견뎌내고 거둔 성과라 더욱 값진 메달이었다. 
□ 최영락(6-3)은 “훈련의 결과로 2위를 해서 정말 좋고, 한 번 더 이겼으면 금메달이라 생각하니 아쉽다.”라며 못내 아쉬운 마음을 밝혔다. 

□ 소장급(-45kg) 최영락 2위, 김태건 3위
역사급(-70kg) 이준혁 2위
경장급(-40kg) 김용주 3위
청장급(-50kg) 김용관, 조찬범 3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