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안전한 학교 만들어요!’
‘함께 안전한 학교 만들어요!’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03.2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교육지원청 생활안전 캠페인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영정)은 새 학기를 맞이하여‘함께 참여하고 함께 지키고 함께 안전한 학교 만들어요!’라는 주제로 음성여중 앞 네거리에서 학생, 교직원, 유관기관 및 단체와 함께 생활안전 홍보 캠페인을 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 내외 생활안전(학교폭력예방, 자살 및 자해 예방, 안전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학생들에게 알리고 안전 문화 의식을 홍보하여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고자 열렸으며, 음성여중 교직원, 학생 그리고 관련 유관기관 담당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등교하는 학생들을 따뜻하게 맞이하며 생활안전의 의미가 담긴 홍보물을 나누어 주고 학교 생활안전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음성여자중학교 3학년 오주현 학생은“안전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고 앞으로 새로운 선생님과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안전한 학교를 만들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영정 음성교육장은 가정과 사회에서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안전 수칙 예방 교육을 강조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학생들과 선생님, 학부모와 지역주민들 모두가 함께 안전한 학교를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안전한 교육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