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금왕·감곡JC, 동해시 산불구호 성금 전달
음성·금왕·감곡JC, 동해시 산불구호 성금 전달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03.1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금왕·감곡JC, 동해시 산불구호 성금 전달(왼쪽 세번째부터 금왕JC 서동원 회장, 감곡JC 박일서 회장, 조병옥 음성군수, 음성JC 김동훈 회장)

음성청년회의소(회장 김동훈), 금왕청년회의소(회장 서동원), 감곡청년회의소(회장 박일서)는 강원도 동해시 산불 구호 성금 200만원을 16일 음성군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음성청년회의소(단체) 100만원, 금왕청년회의소 회원(단체)과 감곡청년 회의소 박일서 회장(개인)이 각각 50만원씩 기부한 것으로 군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동해시 피해 주민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음성·금왕·감곡 청년회의소 회장은 “음성군과 자매결연을 한 동해시가 올해 산불로 큰 피해를 보게 된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동해시민이 하루빨리 평범한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조재순 자치행정과장은 “언제나 앞장서서 어려움을 함께하시는 청년회의소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동해시민들에게 성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군은 동해시와 지난 2016년 7월 자매결연 후 상호교류를 지속해 왔으며, 이번에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동해시를 돕기 위해 지역 기관사회단체에 동참을 호소하는 등 산불 피해 이재민 돕기에 발 벗고 나서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오는 19일 동해시를 직접 방문해 위로와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