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글로벌선진학교 ‘온라인 토요영어학교’ 수강생 모집
음성군·글로벌선진학교 ‘온라인 토요영어학교’ 수강생 모집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03.1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토요일 수준별(유치부, 초등부, 성인부) 영어 수업 개최

음성군은 글로벌선진학교와 협력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가정과 사회가 함께하는 토요영어학교’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2년부터 시작된 토요영어학교는 수업이 없는 토요일에 지역과 학교, 가정이 협력해 지역사회 교육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사업이다.

신청 기한은 오는 24일까지며, 글로벌선진학교 홈페이지(https://www.gvcs-es.org)를 통해서만 신청받고 25일 개별적으로 수강 확정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신청 자격은 음성군민으로 유치부(6세 이상), 초등부(초등학교 전 학년), 성인부를 대상으로 상반기 170명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업 방식은 각 가정에서 ZOOM 프로그램을 이용한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며 수업의 특성상 컴퓨터 또는 노트북과 캠코더, 마이크, 헤드폰이 있어야 수강할 수 있다.

영어 수업은 오는 26일부터 6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1시간씩 총 9회로 진행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선진학교(☎043-871-7082)로 문의하면 된다.

매년 200명 이상의 군민이 참여하는 토요영어학교는 코로나19로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며, 향후 사회적 변화에 대응해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채수찬 평생학습과장은 “휴일을 반납하고 수업을 받기 위해 참석한 수강생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교육 격차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사업과 지원 정책을 통해 교육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평생학습과 강호정(043-871-314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