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옹원
㈜사옹원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1.11.0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 원 기탁

㈜사옹원(대표 이상규)이 지난달 27일 군청을 방문해 (재)음성군장학회(이사장 조병옥 음성군수)에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지난해 ㈜사옹원에서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하며 오는 2024년까지 매년 1000만 원씩 총 5000만 원의 기부를 약속한 후 두 번째 방문이다.
(재)음성군장학회 이사장인 조병옥 군수는 “지난해 기부 약정과 함께 장학금을 기탁해준 것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장학금을 전달해준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장학금은 우리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받은 장학금은 전액 장학기금 조성을 위해 적립되며 조성한 장학기금으로 매년 성적우수, 점프, 특기, 다문화, 희망, 꿈드림, 다자녀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음성군장학회는 올해 장학생 총 466명에게 장학금 7억9천200만 원을 지급했다.
한편, 대소면 소재 냉동식품 생산 전문 기업인 ㈜사옹원은 지속적인 기술혁신을 통해 우수한 기업 경쟁력을 확보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지난해 충청북도 중소기업대상의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아프간 특별 기여자에 냉동식품 기탁·아동복지 사업을 위한 후원 협약 체결과 농식품 수출 교육, 인재 육성 및 취업 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 등을 통해 꾸준히 지역 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