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로타리클럽 장현태 신임회장, 음성장학회 장학금 100만원 기탁
음성로타리클럽 장현태 신임회장, 음성장학회 장학금 100만원 기탁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1.06.2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740지구 음성로타리클럽 제51대 회장으로 취임한 장현태 신임회장이 지난 28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음성장학회(이사장 조병옥)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장현태 회장은 “2021-22년도 국제로타리 회장 표어가 삶을 바꾸는 봉사(Serve to Change Lives)’인 만큼, 음성로타리클럽 회장으로서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적극적으로 공헌하겠다봉사를 통해 저의 삶이 더 좋은 방향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배우는 자세로 회장직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장학회 이사장인 조병옥 음성군수는 음성로타리클럽 회원들이 평소 음성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끌어온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은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음성장학회에 기탁된 장학금은 전액 장학기금 조성을 위해 적립되며, 조성한 장학기금으로 매년 성적우수, 점프, 특기, 다문화, 희망, 꿈드림, 다자녀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음성로타리클럽은 지난 1971년에 창립했으며, 42명의 회원이 초아의 봉사를 모토로 사랑의 연탄·난방유 나눔봉사, 코로나19 극복 손 소독제 자체제작 배부, 코로나 성금 기탁, 로타리동산 환경정화 봉사, 수해복구 봉사,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사업 등 음성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