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라이온스클럽 2021-2022 회장 이취임식 개최
금왕라이온스클럽 2021-2022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임요준
  • 승인 2021.06.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자평 신임회장, “섬김과 나눔, 실천하는 라이온”

 

금왕라이온스클럽 2021-2022 회장 이취임식에서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새로운 봉사의 1년을 다짐했다.
금왕라이온스클럽 2021-2022 회장 이취임식에서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새로운 봉사의 1년을 다짐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금왕라이온스클럽 2021-2022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9일 클럽 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한 가운데 참석인원도 최소인원으로 제한, 6지역 임원 등 10여명만이 참석했다.

지난 1년간 회장의 임기를 마무리한 강기룡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계획한 클럽 사업과 행사를 제대로 진행하지 못해 많이 아쉽다면서도 하지만 지난해 폭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지역주민들을 돕고자 수해복구 봉사를 비롯해 물품봉사 등 나름대로 의미있고 보람있는 일에 회원들과 함께해서 보람있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취임한 구자평 신임회장은 먼저 지구 임원과 각 클럽 회장단, 그리고 지역 기관사회단체장님들을 모시고 성대하게 개최하고 싶었지만, 코로나19로 힘들게 사는 분들과 고통을 함께하고 무엇보다 지역사회 안전과 주민 건강을 지키고 모범적인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초대장 발송도 못한 채, 제한된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진행하게 된 점을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양해를 구했다.

이어 그는 충북에서 회원이 가장 많은 금왕클럽 회장을 맡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리라는 말을 명심하며 역대 회장님들과 선·후배 회원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모든 회원들 힘을 합쳐 필요한 곳에서 주민과 함께하여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라이온이 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경현 신입회원이 가입했으며, 모범공무원상에는 윤봉녕 금왕읍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장이, 유공네스상엔 윤종분 네스가 수상했다.

기념봉사금과 LCIF기금 전달 등은 차기 월례회에서 진행하기로 하고 이번 행사는 간소하게 마무리됐다.

이로써 앞으로 1년 금왕라이온스클럽은 구자평 회장, 이용호 제1부회장, 김현철 제2부회장, 김학태 제3부회장, 안형배 총무, 류경현 재무 등이 이끌게 됐다. 회원들은 새 임원들과 함께 적극적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