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2021년 군정발전 제안공모 실시
음성군, 2021년 군정발전 제안공모 실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1.06.1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을 행복하게 바꾸는 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주세요

음성군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열린 소통행정 구현을 위한 군정발전에 관심이 있는 주민을 대상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17일 밝혔다.

공모기간은 오는 7월 14일까지로, 공모분야는 ▲지속가능한 경제발전 ▲생활공감 정책 분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제안 ▲정주여건 개선 분야 ▲인구증가 시책 방안이 그 주제다.

다만, 단순 건의나 불만 등의 민원과 이미 채택되거나 시행 중인 사항, 비현실적인 내용, 일반적인 사회통념상 불가능하다고 판단되거나 군의 행정사무가 아닌 사항 등은 공모에서 제외된다.

응모방법은 음성군 홈페이지(http://www.eumseong.go.kr) 주민참여(공모제안신청) 코너 또는 국민신문고(공모제안), 메일, 우편을 이용해 제출하면 된다.

우수제안으로 선정된 제안은 ▲금상 300만원 ▲은상 200만원 ▲동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 ▲노력상 30만원 상당의 부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시상 대상으로 선정되지 않은 불채택 건에 대해서도 예산범위 내로 1만원 이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다양한 군민이 가지고 있는 참신한 제안을 군정에 적극 반영하고, 주민 눈높이에 맞는 ‘열린 행정’을 위한 행복 음성건설에 힘쓰겠다”며 “군정발전 제안공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