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만의 이야기 영상 콘텐츠 제작 지원”
“청소년들만의 이야기 영상 콘텐츠 제작 지원”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1.03.2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대소청소년 문화의집 청소년 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상시 운영

음성군 음성대소청소년 문화의집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청소년 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의 영상 제작을 지원하는 청소년들만의 이야기 프로젝트4월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청소년들만의 이야기 프로젝트는 최근 직업 트렌드를 반영한 나만의 개성과 장점을 살린 온라인 방송 채널의 영상 기획부터 촬영, 편집 등을 다루는 청소년들만의 이야기 콘텐츠의 촬영·제작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보도자료 작성, 아나운서, 기획, 영상과 콘텐츠 촬영·편집에 관한 무료 교육을 제공하고, 음성대소청소년 문화의집에서 보유하고 있는 멀티스튜디오 촬영 장소와 시설 장비와 전문 강사를 지원해준다.

사업은 관내 청소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담당자와의 연락을 통해 희망 날짜에 신청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일정을 협의하면 된.

채수찬 군 평생학습과장은 청소년들이 미디어 활동을 직접 체험하고 제작함으로써, 각자의 꿈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청소년들의 시각으로 제작한 콘텐츠를 통해 지역사회에 청소년들의 건전한 목소리가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소년 영상 콘텐츠 제작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음성청소년문화의집(043-871-4091~3)과 대소청소년문화의집(043-871-408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