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곡면 주민자치위원회, 감곡면 초·중·고등학교 장학금 총 170만원 전달
감곡면 주민자치위원회, 감곡면 초·중·고등학교 장학금 총 170만원 전달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1.03.2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감곡면 주민자치위원회는 감곡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내 초··고등학교의 장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우리 지역의 미래를 견인할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격려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매괴고등학교, 감곡중학교, 매괴여자중학교, 감곡초등학교, 오갑초등학교, 원당초등학교에서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고등학교 50만원, 중학교 각 30만원, 초등학교 각 20만원씩 총 17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각 학교의 선생님들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준 것에 정말 감사하다장학생들이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달리도록 지원해줄 뿐만 아니라, 지역의 모든 학생이 착하고 바른 사람이 되도록 지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인 감곡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장학금 지원을 받은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지금처럼 열심히 공부하고 바르게 생활해 미래에 음성군을 빛낼 소중한 인재로 성장하길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