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택시차량에 안심 비말차단 칸막이 설치
관내 택시차량에 안심 비말차단 칸막이 설치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1.02.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말차단 효과와 운전자 폭행 방지 “1석 2조” 이용자들 만족도 높아

- 관내 터미널, 운수업체에 마스크 1만8천650매와 손 소독제 852개 배부

음성군은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운전자 폭행 방지를 위한 안심 비말차단 칸막이를 관내 법인택시·개인택시 172대에 설치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안심 비말차단 칸막이 설치사업은 대중교통 특성상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밀폐된 공간에서 운영되는 택시 운전자와 이용승객과의 밀접 접촉으로 코로나19 감염 우려가 크고 취객들과 마찰이 잦은 택시 운전자 안전을 위해 추진됐다.

이를 통해 택시 운전자와 이용승객들 모두가 안전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음성군 관계자는 비말단칸막이 지원 사업을 통해 코로나19 전파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어 군민들이 안전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를 통해 군민이 안심하고 택시를 이용해 운수업계의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은 안심비말 차단 칸막이 설치사업과 더불어 군민이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하게 여객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내 터미널 종사자와 택시, 농어촌버스, 전세버스 기사를 위한 마스크 18650매와 손 소독제 852개를 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