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음성군수,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연장 방역 철저”
조병옥 음성군수,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연장 방역 철저”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1.02.0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 백신 접종계획 꼼꼼한 준비 지시도

- 공약사업과 주요 현안사업 추진 전부서 노력 강조

조병옥 음성군수는 21일 영상회의로 진행한 월간업무회의에서 설 명절 연휴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연장됨에 따라 방역 대책을 철저히 유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병옥 군수는 설 명절 연휴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와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가 적용됨에 따라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방역 대책을 철저히 유지해 달라, “최근 일부 공직자의 방역지침 위반 사례들이 보도되고 있는데, 우리 직원들도 경각심을 갖고 생활 속 방역을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정부의 코로나19 백신 접종계획에 따라 우리 군도 예방접종추진단을 구성하고 접종센터를 설치할 예정이라며, “분야별 준비사항을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검토하고, 군민 불안이나 불편이 없도록 백신접종 계획 안내와 세부추진계획 수립까지 꼼꼼히 준비하라고 지시했다.

공약사업과 관련해서도 조병옥 군수는 민선7기 공약사업 총87건 중 완료와 이행사업을 포함해 정상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사업이 81건으로 공약이행률이 64%”라며, “사업 일정이 지연되지 않고 계획대로 이행될 수 있도록 추진상황을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관리하라고 주문했다.

, “향후 5~10년 앞을 내다보고 음성의 장기 발전을 이끌 미래 먹거리로 신규사업 발굴이 가장 중요하다, “모든 아이디어는 의미가 있으므로 다소 엉뚱하고 정제되지 않은 아이디어라도 전 직원이 함께 고민해 많은 신규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라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조병옥 군수는 “218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음성군의회 임시회에서 21년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가 진행되는 만큼, 각 부서에서는 군정 현안에 대해 군민들에게 소상히 알려 드린다는 생각을 가지고 철저한 업무연찬과 착실한 준비로 계획한 모든 사업이 의회의 이해와 협조를 바탕으로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