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놀부, 음성군노인복지관 노인맞춤서비스 “후원물품” 전달
(주)놀부, 음성군노인복지관 노인맞춤서비스 “후원물품” 전달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0.12.1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노인복지관(관장, 임종훈)15()놀부(대표이사, 안세진)와 연계하여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전체 대상자 730가구에게 후원물품(사태고기, 육수)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함께 한 ()놀부 음성공장은 한국 전통의 맛과 고객 서비스에 대해 꾸준히 연구를 거듭하여, 우리나라 전통음식을 계승발전시키고, 한국형 외식문화를 선도하고자 전국 체인점에 보낼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으로 음성군 지역의 경제를 활성화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천되고 있는 상황에서 밖에 나오지 못하고 홀로 식생활을 해결해야하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전체 대상자들에게 한 끼의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영양국(사태고기와 육수로)으로 구성되어 노인들의 건강을 전달하는 행사가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안세진은 사회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행복하고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위로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종훈 관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신 ()놀부에 감사드린다.” 소외된 대상자들이 건강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앞으로 대상자들의 복지 체감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음성군노인복지관은 2020년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수행기관으로 금왕, 삼성, 생극, 감곡 4개 읍면 730명을 대상으로 주 1회 가정방문, 2회 유선을 통한 말벗서비스, 사회참여, 생활교육, 일상생활지원, 자원 발굴 연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