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맹동면 행정복지센터와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이 함께하는 화재예방·안전을 위한 지원활동
음성군 맹동면 행정복지센터와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이 함께하는 화재예방·안전을 위한 지원활동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0.12.13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맹동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정만택)와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의 소방장비센터(센터장 권정우)는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을 방문해 지역 내 사회배려대상자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온누리 상품권 360만원과 분말소화기·간이용소화용구·단독경보감지기 등 기초소방설비(140만 상당)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권정우 센터장은 맹동면 행정복지센터와 우리 기관이 화재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만택 맹동면장은 우리 지역사회 화재예방 활동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양 기관이 지속해서 협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호찬 관장은 사회배려대상자들을 위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화재사고 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소방장비센터는 지난 2014년에 충북혁신도시 신청사로 이전한 이래 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해왔다.

특히, 지난해 맹동면 행정복지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장기적으로 지역사회 사회배려대상자를 위해 소화기와 단독형 감지기 지원, 화재예방안전 관련 교육 등을 실시하며 화재사고 예방과 공기업의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