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4-H연합회, 음성군 보건소에 ‘친환경농산물 응원꾸러미’ 전달
음성군 4-H연합회, 음성군 보건소에 ‘친환경농산물 응원꾸러미’ 전달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0.12.0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4-H 연합회(회장 신우섭)4일 코로나19의 재확산과 장기화로 연일 비상근무 중인 군 보건소 직원들을 위해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140개를 직접 제작해 전달했다.

4-H 연합회에서 전달한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는 회원들이 직접 생산한 사과와 사과즙, 홍삼절편 등으로 구성됐으며,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확산을 막기 위해 최일선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에 대한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함께 전달했다.

신우섭 음성군 4-H 연합회 회장은 이번에 전달한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는 회원들이 직접 생산한 사과와 사과즙, 홍삼절편 등으로 구성했다,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확산을 막기 위해 최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태복 음성군 보건소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함과 더불어 최근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면서 몸과 마음이 지친 직원들에게 큰 위로가 됐다, “보건소 직원들을 대표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 4-H 연합회는 음성군 청년농업인들이 뭉쳐 지(Head), (Heart), (Hands), (Health) 4덕목의 이념을 생활화하면서 농업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단체다.

특히, 매년 회원들이 운영하는 과제포에서 생산한 농산물 판매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연탄, , 생필품 등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에서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