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극면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 사랑의 연탄나누기 및 마을 문패달아주기 행사 가져
생극면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 사랑의 연탄나누기 및 마을 문패달아주기 행사 가져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0.11.2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 생극면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공동회장 원광식·신혜자)21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가구에 연탄 300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생극면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 위원 10여명이 모여, 추운 겨울 경제적 어려움으로 연탄을 구입하기 어려운 관내 3가구에 각각 300장씩 총 900장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어, 행복한 가족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생극면 차곡리 28가구에 문패를 달아주는 행사도 추진했다.

원광식·신혜자 공동 회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우리 이웃들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어 가슴이 아프며, 오늘과 같이 작지만 뜻깊은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이웃들에게 위로와 기쁨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의승 생극면장은 항상 지역 내 크고 작은 일들에 도움의 손길을 아끼지 않는 생극면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생극면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에는 30명의 회원들이 생업으로 바쁜 가운데도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