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휴양림 '숲사랑' 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 행사 실시
백야휴양림 '숲사랑' 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 행사 실시
  • 장병호
  • 승인 2020.10.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을 숲이 건네는 따뜻한 손길
백야휴양림 ‘숲사랑’ 회에서는 다양한 행사로 가족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백야휴양림 ‘숲사랑’ 회에서는 다양한 행사로 가족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음성군 백야자연휴양림 숲 사랑은 지난 18일 음성군 백야자연휴양림에서는 금왕어린이집 20가족들이 초대되어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체험학습은 전체적으로 3개의 과정 으로 12체험장 활동을 통해 건강 산림치유체험 코스를 운영했다. 1코스에서는 밧줄스트레칭, 춤테라피, 등산 동시짓기 활동을 했고, 2코스에서는 무당벌레의 노래, 손수건물들이기, 가을 따뜻한 국화차 한잔, 숲속 요정 만들기로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3코스에서는 요가, 손 지압, 명상, 행잉가랜드 만들기, 이 가을을 사진에 담아요, 나비번데기가 되어 해먹, 숲 밧줄 놀이트리클라이밍 활동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진행은 백야자연휴양림의 숲 사랑에서 근무하는 숲해설사( 김정미, 박명자) 주관으로 진행되었고 12명의 숲 해설사의 지원 근무로 성황리에 행사를 가졌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그동안 집안에서 답답한 시간을 보냈던 중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조정으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

푸른 가을 하늘 아래 숲을 거닐며 좋은 공기도 마시고 가을을 즐기기 위한 가벼운 가족나들이 행사 참가자들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가을바람에 날려버리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주부 K씨는 아이들이 갖혀 있다가 오랜만에 좋은 프로그램을 즐기는 것을 보니 너무 행복하다. 이런 기회를 자주 했으면 좋겠다.” 고 했다.

박명자 해설사는 너무 긴 기간 동안 집안에서 머물다가 오랜만에 자연과 더불어 행사를 실시해서 다들 즐겁게 참여해서 보람 있었다.” 라며 흐뭇해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