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교육도서관, 비대면 원격 독서ㆍ평생교육프로그램운영
음성교육도서관, 비대면 원격 독서ㆍ평생교육프로그램운영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0.09.0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교육도서관은 음성군 지역주민ㆍ학생ㆍ영유아 등을 대상으로 비대면 온라인 독서ㆍ평생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으로, 9.8(화)~9.11(금)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 코로나19로 인해 기존 대면 강의에서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전환하여 ZOOM(원격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이용한 원격 강의을 실시할 예정이다.

□ 유아 대상으로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우리 아이 책놀이 교실’, ‘동화 나라 색깔 왕국’, ‘동화속 장난감 만들기’ 강좌와, 초등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웹툰 독서토론 교실’, ‘키 크는 키즈요가 교실’, ‘영어동화와 함께하는 북메이킹’, 학생과 학부모과 같이 참여하는‘우리 가족 필라테스’ 강의가 있다.

□ 지역주민과 학부모, 교사 등 성인을 위한 강의도 마련하였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퇴근 후 참여할 수 있는 저녁 강좌들이 개설되었다.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독서심리상담사 과정’과 독서치료에 관심 있는 이용자를 위한 ‘독서치료를 위한 책놀이’강의를 운영할 예정이다.

□ 음성교육도서관 담당자는“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도, 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우리 지역 이용자들에게 비대면 온라인 독서ㆍ평생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교육 기회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음성교육도서관 홈페이지(http://www.eselib.go.kr)또는 전화(☎873-297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