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프로그램 ‘응답하라! 음성청문’운영
음성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프로그램 ‘응답하라! 음성청문’운영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0.08.1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청소년문화의집(관장 서인석)이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들을 위한 취미 및 특기 발굴 비대면 프로그램 응답하라! 음성청문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응답하라! 음성청문은 음성청소년문화의집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프로그램으로, 각종 체험 키트를 도보이용 방식으로 분배해 집에서 조립한 후 활동일지를 제출하고, SNS에 완성사진을 음성청소년문화의집 해시태그 후 게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비대면 프로그램은 오는 819일부터 912일까지 약 4주간 주 2회 총 8회 과정으로 진행되며, 프라모델 만들기 디폼블럭 만들기 페이퍼토이 만들기 DIY 4종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여대상은 관내 청소년이며, 모집기간은 오는 18일까지로 선착순 모집한다.

서인석 음성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대면 활동이 중지 되면서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비대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본인에게 맞는 취미를 발굴해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응답하라! 음성청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음성청소년문화의집(043-873-4579, 871-4093)이나 홈페이지(www.eumseong.go.kr/esyouth)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