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소방서, 제19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공모 안내
음성소방서, 제19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공모 안내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0.06.0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소방서(서장 강택호)는 한국안전인증원과 한국소방산업기술원, 한국소방안전원이 주관하고 소방청이 주최하는 19회 대한민국 안전대상후보 공모를 717일까지 진행한다.

대한민국 안전대상은 국민과 기업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안전관리에 앞장선 기업과 단체에 표창하는 상으로 안전중심의 기업경영 문화 확대 유도 및 자율 안전관리 우수대상물 포상제도의 효과성과 공신력 제고에 있다

공모 부분은 우수기업상 6개 분야(서비스, 공공서비스, 에너지, 건설, 제조, 운수·창고·통신) 특별상 3개 분야(개인, 단체, 제품) 안전문화 콘텐츠 공모 2개 분야(UCC, 웹툰) 등이다.

공모 자격은 우수 기업상은 최근 3년간 산업 재해율이 같은 업종 평균치 이하이고 안전관리가 우수 특별상은 소방안전용품 또는 안전장치 등의 개발보급에 우수한 실적이 있거나 안전문화 정착에 이바지한 공적이 있으면 누구나 신청 안전문화 콘텐츠 분야는 개인이나 단체(3인 이내) 참여가 가능하며, 국민의 안전한 삶을 위한 아이디어를 동영상(UCC), 웹툰 등으로 제작하여 81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안전대상을 신청하고자 하는 기업이나 개인은 전국 시도 소방본부, 소방서 또는 사단법인 한국안전인증원으로 신청서를 제출하고, 신청서는 소방청 또는 한국안전인증원 등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사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