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바이러스 대응상황 점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대응상황 점검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0.02.1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의회, 현장통합상황실 방문
▲ 음성군의회 의원들이 국가공무원 인재개발원 인근 현장통합상황실에서 직원들과 함께 근무하며 대응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 음성군의회 의원들이 국가공무원 인재개발원 인근 현장통합상황실에서 직원들과 함께 근무하며 대응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음성군의회는 지난 9일 중국 우한교민 임시생활시설인 충북혁신도시 내 국가공무원 인재개발원 인근 현장통합상황실에서 직원들과 함께 근무하며,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 상황을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추가 확진자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음에 따라, 군의원들은 상황실 직원들과 함께 하며 교민들의 생활 상태 및 지역사회 방역 대응 체계 등을 철저히 살피고 현지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조천희 의장은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24시간 비상 근무를 수행하는 공직자와 유관 기관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감염증이 퇴치될 때까지 적극적이고 치밀한 대응을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지역 주민들에게 감염 예방 행동 수칙을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군의회에서도 감염증으로 인한 군민의 불안이 커지지 않도록 방역체계가 빈틈없이 운영되도록 점검하겠다”며 “군민과 함께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음성군의회는 지난 4일에도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을 위한 재난종합상황실과 현장통합상황실 등을 방문, 근무자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대응 상황을 점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