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원남면 신년회’ 개최
‘2020년 원남면 신년회’ 개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0.01.2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남면 주민자치위원회
원남면 주민자치센터에서 면민들과 지역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원남면 신년회가 개최되고 있다.
원남면 주민자치센터에서 면민들과 지역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원남면 신년회가 개최되고 있다.

 

음성군 원남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허재현)는 지난 7일 원남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조병옥 음성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음성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원남면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식전행사로 주민자치 회원들이 평소 갈고 닦은 색소폰 솜씨를 뽐내었고, 본 행사에서 함께 떡국을 먹으며 새해 덕담을 나누는 등 따뜻한 정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허재현 주민자치위원장은 “작년 한 해 고생 많이 하셨고, 2020년은 모두가 더욱 발전하고 서로 돕고 응원하는 따뜻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재선 원남면장은 “지난 한 해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 한 해 원남면 공직자 모두 면민과 공감하는 소통행정을 추진하여, 잘사는 원남, 건강한 원남, 희망찬 원남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남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국토대청결, 생산적 일손봉사, 보천리 시가지 꽃 심기 활동 등 지역을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원남면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