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은·보성일억조코리아에 인증서 수여
성은·보성일억조코리아에 인증서 수여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19.12.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제1회 음성군 유망중소기업 선정
조병옥 군수가 제1회 음성군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성은과 ㈜보성일억조코리아에 현판을 수여한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조병옥 군수가 제1회 음성군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성은과 ㈜보성일억조코리아에 현판을 수여한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음성군은 제1회 음성군 유망중소기업에 ㈜성은과 ㈜보성일억조코리아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군은 17일 음성군수 집무실에서 제1회 음성군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성은과 ㈜보성일억조코리아에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및 현판을 수여했다.
음성군은 지역 내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소기업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유망중소기업을 선정했다.
지난 10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지역 내 기업으로부터 신청을 받았으며, 제출서류에 대한 평가와 기업활동촉진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2개 기업을 선정했다.
㈜성은은 삼성면에 소재하고 건물 외벽 및 내벽에 쓰이는 친환경 건축자재인 경량기포콘크리트(ALC) 블록 및 패널 제조기업으로 친환경 건축자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더욱 발전이 기대되는 유망중소기업이다.
㈜보성일억조코리아는 소이면에 소재한 기업으로 세계적 건강식품인 김치 제조기업으로 국내 유수의 식품회사에 납품함은 물론 미국, 일본, 영국 등 세계 각지에 수출하여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전도유망한 기업이다.
음성군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홍보영상 제작 지원, 기업 지원시책 우선지원 및 가점 부여, 환경개선사업 지원 등 각종 특전을 지원받게 된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음성군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앞으로도 기술력 향상 및 수출 판로 확대 등을 통해 더더욱 번창해 나가실 것을 기대하며, 군은 제도 및 기술 혁신 지원 등을 통해 기업과 동반성장 해나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