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일자리 지원사업’ 종합평가
‘노인 일자리 지원사업’ 종합평가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19.11.2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는 지난 21일 음성체육관에서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9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종합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번 종합평가회에서는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수행하고 있는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했다.
종합평가회는 건강체조를 시작으로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에 대한 종합평가 보고와 참여자 대표가 우수사례를 발표하는 등 올 한 해 사업성과를 살펴보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류재경 지회장은 “올해 참여한 어르신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활동에 임해주신 덕분에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돼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노인 일자리를 통해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고령사회에 많은 어르신이 노인 일자리에 참여해   열심히 활동해주신 결과 봉사를 필요로 하는 곳에서 참여자 어르신들이 제 역할을 다하셔서 사람이 소중한 평생복지 실현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었다”며“2020년에도 어르신들이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노인 일자리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에서는 지난 19일 2019년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으로 수행하고 있는 ‘9988 행복지키미 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충청북도지사 기관 표창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