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 만큼 높은 평가 받도록 대책 강구 주문
노력 만큼 높은 평가 받도록 대책 강구 주문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19.11.0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 군수 ‘올 마무리 업무 차질없이 추진’ 당부
조병옥 군수가 정례 직원조회를 하며 마무리 업무를 잘 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조병옥 군수가 정례 직원조회를 하며 마무리 업무를 잘 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지난 1일 정례직원 조회를 주재하며 올해 각종 마무리 업무를 철저히 추진해줄 것을 요청했다.
조 군수는 올해가 2달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서 그동안 추진한 각종 공약사업과 역점사업 등 주요사업을 완벽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금년도 주요사업 마무리와 내년도 사업준비를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동절기를 맞아 제설 장비 사전 점검, 취약계층 생활 안정대책, 농축산시설 피해방지 대책 등 동절기 종합대책 계획을 미리미리 수립해 주민불편이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해줄 것과  가을철 산불 예방 활동 또한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군의회 임시회 및 정례회에서 군정의 주요 안건들을 충분히 설명하는 등 의회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올 한 해 동안 추진한 사업이 시·군 종합평가에서 노력한 만큼 높이 평가받을 수 있도록 대책을 강구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이날 정례 직원조회에서는 열심히 사는 군민 3명, 충북혁신도시 발전 유공 2명, 평생학습 활성화 유공 5명, 외국인 주민 사회통합 유공 1개 기관, 가족사랑 사진 공모상 7명, 이달의 으뜸공무원 등을 선정 표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