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소년소녀합창단, ‘제1회 정기연주회’ 개최
음성군 소년소녀합창단, ‘제1회 정기연주회’ 개최
  • 허필광 기자
  • 승인 2019.11.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곡면 마을 학교 학생들 중 오디션 통해 30명 선발
수준 높은 맑고 고운 소리에 관객들 뜨거운 박수갈채
‘음성군소년소녀합창단’의 제1회 정기연주회가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되고 있다.
‘음성군소년소녀합창단’의 제1회 정기연주회가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되고 있다.

 

‘음성군 소년소녀합창단’의 제1회 정기연주회 ‘동화속으로’가 지난 5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정기연주회 음성군 소년소녀합창단은 ▲도라지꽃 ▲가위 바위 보 ▲아리랑 연가 ▲뮤지컬 백설공주를 노래해 맑고 고운 소리로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감곡초등학교 학부모 동아리 ‘해피싱어즈합창단’과 극동대학교 뮤지컬 동아리 ‘늘솜’의 공연이 어우러져 정기연주회는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음성군 소년소녀합창단은 감곡지역에서 운영 중인 방과후 아이돌봄 마을학교 학생들 중 합창단원오디션 진행을 통해 30명의 학생 합창단을 구성하고, 장병오 단장과 하성수 지휘자의 지도로 지난 2월부터 합창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다.
이번 정기연주회에 참석한 관객들은 “음성지역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합창단의 공연이 열렸다는 것이 무척 기쁘다”며 “이렇게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감동을 안겨준 음성군소년소녀합창단과 학부모 동아리와 뮤지컬 동아리 합창단에게도 감사한다”고 입을 모았다.
장병욱 음성교육장은 “그동안 음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혼을 불태우고 성공적인 공연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은 단원들과 헌신적인 지도를 해주신 하성수 지휘자를 비롯 관계자 분들께 감사한다”며 “앞으로 소년소녀합창단의 성장과 발전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아름다운 노래와 화음으로 음성군의 문화예술적 감각을 한 층 끌어 올려 깊은 감동과 함께 정서적 힐링을 경험케 해준 소년소녀합창단 여러분과 특별히 장병오 단장님을 비롯해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며 “이번 발표회를 발판삼아 음성행복교육지구 마을학교 사업 등을 꾸준히 지원하여 다 함께 누리는 교육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