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기금 마련 고구마 수확 행사’ 실시
‘장학기금 마련 고구마 수확 행사’ 실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19.10.0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매결연 맺은 금왕읍·장안2동 주민자치위
자매결연을 맺은 금왕읍과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이 ‘장학기금 마련 고구마 수확 행사’에 참여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자매결연을 맺은 금왕읍과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이 ‘장학기금 마련 고구마 수확 행사’에 참여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금왕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일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과 함께 ‘불우이웃돕기 및 장학금 기금 마련 고구마 수확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생산적 일손돕기의 일환으로 권순갑 금왕읍장과 노금식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위원 28명,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 30여 명이 참여해 무극리 일대 800여 평의 고구마밭을 수확하며 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들은 생산적 일손 봉사가 끝난 후 금왕에서 하루 숙박하고 제7회 음성인삼축제에 참석하는 등 자매결연 도시의 끈끈한 정을 보여줬다.
노금식 금왕읍 주민자치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1박 2일의 일정으로 함께해 주신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자매결연 도시와의 협력관계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권순갑 금왕읍장은 “주민자치위원회의 모범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항상 응원하고 있으며, 올해 장안2동과의 교류 역시 지역을 위한 공헌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고구마 판매 수익금은 지역 학교 추천을 받아 학생들에게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