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공연, 2부 군민가요제로 진행
1부 공연, 2부 군민가요제로 진행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19.08.1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한여름 밤의 음악회’ 개최
설성공원에서 개최된 ‘2019 한여름 밤의 음악회’에서 ‘품바 고고 장구’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설성공원에서 개최된 ‘2019 한여름 밤의 음악회’에서 ‘품바 고고 장구’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음성군이 지난 10일 음성읍 설성공원에서 개최한 ‘2019 한여름 밤의 음악회 및 군민 가요제’가 성료됐다.
이번 공연은 더위에 지친 군민들의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군민들은 가족, 이웃 등과 함께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관람하면서 신명 나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오후 5시에 진행된 1부 문화예술 공연은 난타 공연과 품바 고고 장구, 전자 바이올린 서지우, 퓨전국악밴드가 출연해 색다른 콘셉트의 공연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7시 30분부터 진행된 2부 순서에서는 ‘군민가요제’가 개최돼 각 읍·면을 대표하는 9명의 참가자가 열띤 노래 경연을 펼쳤다.
이날 가요제에서 금상은 금왕읍 차영욱 씨가, 은상은 생극면 김서연 씨가, 동상은 맹동면 김병철 씨가 수상했으며, 소이면의 이정자 씨가 인기상을 수상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개최해 군민의 화합을 도모하겠다”며 “이를 통해 음성군민의 행복지수가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